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팁으로 보험 관리를 제대로 하는 방법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강냉이포카리스웨트 2020. 6. 2. 21:01

본문


다음 팁으로 보험 관리를 제대로 하는 방법 알아보기



올바른 보험 정보를 얻고자 할 때, 인터넷 출처가 불분명한 것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라고 선언하지만, 문서로 조언을 뒷받침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정보가 필요하다.


이 문서를 읽고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찾으십시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단일 회사에 보험을 묶으십시오.


번들 정책은 많은 보험사들과 함께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다.


가장 흔한 것은 아마도 할인된 요금으로 자동차와 집주인의 보험을 포함하는 묶음일 것이다.


따라서 새로운 정책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가정과 자동차 견적을 동시에 요청하고 잠재적으로 절감되는 금액이 얼마인지 확인하십시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자신의 업무 라인의 모든 측면에 보험이 적용되도록 해야 한다.


많은 정책들이 큰 위험의 배열을 가지고 있다.


다루어지지 않는 위험이 있다면, 추가 커버리지를 얻어 다른 곳을 살펴보자.




더 나은 거래를 위해 보험회사에서 제공하는 묶음을 검색해 보십시오.


자동차 보험과 오토바이 보험은 하나의 공동 고정 요금으로 결합할 수 있다.


보험회사들은 보통 자동차보험과 주택소유자나 임대인의 보험과 같은 주거보험이 있으면 할인을 해준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구매할 보험이 필요한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공제액을 올리면 보험료가 낮아지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비록 한 달 치 지폐가 그렇게 많지는 않겠지만, 혼자서 나오는 작은 일들에 대해서는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할 때 이러한 잠재적 비용을 숫자로 계산하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좋은 재무전략이 올바른 보험제도를 선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공제액이 적은 정책을 선택하면 매달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사고가 나면 안전하다.


당신은 더 낮은 지급의 대가로 상당한 차감금을 부담하는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추가 보상금을 적용하기 전에 막대한 차감금을 지불해야 하는 우발적인 상황에 항상 희생될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다.




차량을 견인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하는 보험 부분을 취소하십시오.


특히 이 서비스를 사용할 가능성이 낮은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필요할 때 우리 차를 견인하는 데 드는 비용은 실제로 당신이 이 보험에 드는 추가 요금보다 적을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이 계획의 견인 부분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정책의 다른 영역은 사고 후에 견인하는 것을 다룰 것이기 때문이다.




보험 부서는 당신의 주의 어떤 보험 기관에 대한 정보를 줄 수 있다.


모든 불만사항과 가격인상은 당신의 주 보험부서에 제출되어야 한다.


기업이 보험료율을 인상할 때마다 국가에 통보하고 인상을 정당화해야 한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온라인에서 공공 정보에 대한 예비 제공자를 조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새로운 보험 대리점을 찾고 있다면, 가족과 신뢰할 수 있는 친구들로부터 추천서를 받아보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은 그들이 좋은 경험과 나쁜 경험을 모두 가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이것이 여러분이 피하고 싶거나 혹은 함께 일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다.




요컨대 보험에 관한 한 누구에게 조언을 구하느냐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올바른 정보를 갖고 간결하고 명료하게 제시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어서 이해할 수 있다.


바라건대,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이 당신의 필요에 매우 유용한 것으로 판명되길 바란다.